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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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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비, 월회비, 위약금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발생하는 기본 비용은 없습니다. 단, 테이블로 결제 시 카드 수수료 외 결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카드사와 간편 결제(네이버, 카카오, 토스 등)의 결제 수단과 테이블로 결제 수수료는 가맹점 신청이 완료되면 안내해드립니다. 동종 업계 최저 결제 수수료를 보장합니다.

홈페이지 내 ‘가맹점 신청’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유선 상담을 1차로 진행합니다. 유형별(신규 매장, 일반 매장, 프랜차이즈 본사)로 도입 절차가 달라 자세한 도입 절차는 ‘가맹점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이미 개인 매장 점주님들께서 테이블로를 도입하여 매장 운영 효율과 고객 관리 효과에 만족하며 사용해주시고 계십니다.

네, 연동 가능합니다. POS 연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경우 조리 공간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네, 사용하시는 휴대폰 혹은 태블릿, 노트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프린터 추가 구매가 필요합니다.

네, 서비스 이용 시 함께 사용하는 테이블로 Biz(비즈)에서 메뉴 품절 처리, 메뉴 추가/수정, 가격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된 정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네, 메뉴 사진 등록 가능합니다. 등록을 원하는 메뉴 이미지가 있으신 경우, 테이블로 Biz(비즈)에서 등록/수정 가능합니다.

도입 과정에서 기본적인 매장정보와 메뉴 정보, 1차 설정은 테이블로에서 직접 등록해드립니다.